전체 글 4085

렙테라

Repterra는 공룡이 들끓는 세계를 배경으로 한 기지 건설 서바이벌 게임입니다. 식민지를 건설하는 동안 거대한 무리를 물리치세요. 공룡이 들끓는 이 땅에서 살아남기 위해 자원을 관리하고 군대를 성장시키세요. 디펜스, 기지건설이 메인인 RTS 25년(...) 1분기 출시 예정 한국어 미지원 대충 데이 아 빌리언즈 공룡스낀 버전? Steam의 Repterra (steampowered.com) Repterra on Steam Repterra is a base-building survival game set in a world overrun by dinosaurs. Fend off massive hordes while building your colony. Manage resources and grow yo..

게임/신작 2024.03.26

파워소드 리볼버 베테랑 빌드

파소 플건에 비해서 방패병(불워커) 처리가 조금 답답하지만, 나머지 엘리트&스페셜은 훨씬 더 빨리, 많이 잡을 수 있다는게 장점인 빌드입니다. 6번 파워소드 특전은 플랙/매니악 추천 축복은 학살자, 파워 사이클러 추천 비슷한 모디에 학살자 축복 대신 가르기를 넣은 파소를 써봤는데, 저는 별로 체감이 안되서 학살자를 씁니다. 리볼버 특전은 갑각, 매니악 추천 축복은 핸드캐논 4렙, 외과수술 3~4렙 추천 수집품은 회피를 많이 써야 하는 베테랑 특성상 스태미너+3을 하나 정도는 챙겨주는 것이 좋습니다. 수집품 축복은 스&체&강 또는 스&강&강을 추천 특전은 거너 저항 +20% 3개, 스태미너 재생 위주, 취향에 따라 스나이퍼 저항 1개를 넣으세요. 호드 무리는 밀치기>뒤로 이동하거나 백스텝>파소 충전>평타 ..

미쓰다 신조, 노조키메

"잘린 머리처럼 불길한 것"을 다 읽고 난 뒤에 읽고 있는 작품. 읽어본 미쓰다 신조 작품들 중에서는 괴담의 테이프, 괴담의 집이 특히 재밌었는데, 노조키메는 형식이 두 작품들과 비슷하다. 노조키메는 총 2부로 구성되어있으며, 1부는 약간 나폴리탄 괴담 느낌이 나서 개인적으로 취향에 잘맞았다. 2부는 아직 읽고 있는 중인데, 1부 괴이현상의 근원을 거슬러 올라가는 내용이다. 1,2부 모두 미쓰다 신조 특유의 슬슬 조여들어오는 느낌의 공포감이 일품이다. ..4월달에는 미쓰다 신조 신간이 2권이나(?) 출간되던데, 우중괴담, 일곱명의 술래잡기를 읽으면 타이밍이 딱 맞을듯

잡담/소설 2024.0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