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신작

국산 액션 RPG, 벨라티아

mad wand 2020. 5. 7. 18:51
반응형

 

5월 7일, 오늘 발매된 신작 게임입니다. 트레일러만 보면 모바일 게임같은데 플레이스토어에서는 안보이네요.

과거의 기사를 보면...


가니타니의 김도균 대표는 “지원금을 받는다는 사실 자체도 기쁘지만 에픽게임스에서 언리얼 엔진 4를 이용한 혁신적인 게임으로 '벨라티아'를 선택했다는 사실이 더 자랑스럽다"라며, “언리얼 엔진 4를 이용한 화려한 그래픽의 전투와 그에 따른 높은 타격감을 제공, 콘솔 게이머들까지도 만족시킬만한 모바일 게임으로 만들 계획”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에픽게임스코리아의 박성철 대표도 “'벨라티아'는 모바일의 한계를 끌어올릴 가능성이 높은 게임이라는 내부 평가를 받은 작품”이라며,“드디어 국내에서도 '언리얼 데브 그랜트' 선정작이 나와 개인적으로도 뿌듯하며, 앞으로도 더 많은 국내 수상작들이 나오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애초에 모바일을 전제로 만든 게임 같은데, 어째선지 스팀으로 발매됐습니다. 출시기념 10% 할인해서 18470원에 판매중. 참고로 리뷰는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https://store.steampowered.com/app/614450/Bellatia/

 

Save 10% on Bellatia on Steam

Bellatia is a hack 'n' slash action role-playing game about warriors fighting over the ultimate godly weapon called the 'Bellatia' in the land of Aslan.

store.steampowered.com

 

 

 

 

 


게임에 대해

'벨라티아'는 아슬란 대륙에 존재하는 신들의 무기 '벨라티아'를 찾기 위한 용사들의 모험을 다루는 핵 & 슬래시 액션 롤플레잉 게임이다.

암흑 마법사 카달은 과거 영웅들의 힘을 차지하여 세상의 지배자가 되려 하고 이를 알아챈 대마법사 아크레인은 그의 음모를 저지하고자 벨라스톤에 영웅의 힘을 옮겨 세상 곳곳에 흩어지게 한다. 카달과 아크레인의 행방은 누구도 알 수 없게 되고 벨라스톤의 존재 유무도 묘연해지지만, 그 후 수많은 용사들은 두 부류로 나뉘기 시작한다.

벨라스톤을 모아 벨라티아의 영혼을 해방시키려는 순수한 영웅의 후손들과 사리사욕에 눈이 멀어 더욱 강한 힘을 탐하는 자들. 그리고 벨라티아의 힘을 감당하지 못해 마신으로 변해버린 용사들로 인해 세상은 점점 혼탁해지고 있다.

플레이어는 옛 영웅의 영혼과 교류하고 그들이 사용하던 무기에 담긴 힘을 끌어낼 수 있는, 인류의 희망이 되어버린 소녀를 성장시켜 마족의 부활을 저지하고 대륙의 평화를 되찾기 위한 험난한 여정을 떠나야 한다.

주요 게임 특징

  • 전략과 스킬이 필요한 전투 : 모든 보스들은 저마다의 특징과 패턴이 있다. 무기 별 다양한 전투 스타일을 익히고 적들을 공략해야 한다.
  • 액션 쾌감 : 다수의 몬스터들을 상대로 호쾌하고 스피디한 액션을 구사하자. 장비의 점검은 물론, 광폭화와 벨라티아 소환의 타이밍도 중요하다!
  • 다양한 장비와 매력적인 무기 : 대검, 창, 지팡이, 쌍검 등의 다채로운 무기를 강화 시켜 전투를 유리하게 만들어야 한다. 무기 속성에 따른 상성을 활용하여 적들을 제압할 수 있다.
  • 특수 공격 : 무기마다 다른 형태로 발동하는 광폭화 스킬로 공격에 집중하고, 러쉬를 발동시켜 연속 공격을 성공시키자.
반응형

'게임 > 신작' 카테고리의 다른 글

Raven's Path  (0) 2020.05.13
괴물사냥꾼, Folklore Hunters  (0) 2020.05.11
Close to the sun 스팀 출시  (0) 2020.05.06
2022년 기대작, Sea of Stars  (0) 2020.05.04
산악 자전거의 위험성, Lonley mountains downhill  (0) 2020.0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