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몬스터헌터 스토리즈2

스토리즈2 티켓없이 키린 아종 알 파밍하기

mad wand 2021. 9. 3. 19:52
반응형

서브 퀘스트-칠흑의 절대영도는 키린 아종 토벌퀘스트입니다.

여기서 알을 먹었다는 사람이 있긴 한데, 제가 4번 깰동안 알 그림자도 못봤습니다. 뜨더라도 확률이 상당히 낮을 것 같네요.

 

 

참고로 키린 아종 서브퀘 둥지는 롤로스카 나무숲에서 고정 생성됩니다.

 

 

 

 

 

 

 

서브퀘에서 잘 안뜨면 어디서 파밍을 해야할지.

키린 아종이 얼음속성이니까 웬만하면 설산지대 탐색에서 뜰 것 같긴한데, 티켓이 아까우니까 다른 방법으로 파밍해봅시다.

 

마을에서 탄생의 부적을 켜고, 롤로스카 나무숲으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둥지 구멍 탐지 스킬이 있는 몬스터를 파티에 넣습니다. 라잔, 쿠루루야크 등이 있겠네요.

 

야옹 택시에서 내린 후 북쪽으로 갑니다. 

대충 게리오스가 있는 곳보다 약간만 위쪽으로 이동, 위 미니맵 스샷 기준 네모 커서가 위치한 곳보다 약간 위쪽입니다.

몬스터가 애드되지 않는 장소에서 탐지 스킬을 쓴 후, 맵을 켜서 "상위 희귀한 둥지" 또는 "매우 희귀한 둥지"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하위 희귀한 둥지의 경우 3~4번정도 들어가봤는데, 잡알만 나왔습니다. 어쩌면 네르기간테처럼 심심하면 얻을 수 있는건지도 모르겠지만, 저는 하위 희귀둥지에서는 하나도 못먹어봤네요.

 

어쨌든 해당 둥지가 있다면 알을 파밍한 후에, 야옹택시로 귀환하고, 위의 과정을 반복합니다.

...사실 매우 희귀한 둥지는 이때까지 단 한번도 못봐서 거기서 키린 아종알이 나오는지 확인 못해봤습니다.

 

 

열심히 뺑뺑이를 돌다보면 스샷처럼 희귀한 둥지에서 낮은 확률로 키린 아종 알을 먹을 수 있습니다. 생긴건 키린알하고 거의 똑같네요.

 

 

 

반응형

'게임 > 몬스터헌터 스토리즈2' 카테고리의 다른 글

키린 아종 패턴  (0) 2021.09.02
천안 타마미츠네 패턴  (0) 2021.09.02
키린 유전자  (0) 2021.08.17
백질풍 나르가쿠르가 유전자  (0) 2021.08.16
포모레 화원 호석 노가다 루트  (0) 2021.0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