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배너 오브 더 메이드

배너 오브 더 메이드 가이드(7)

mad wand 2021. 2. 21. 12:22
반응형

 

또 쉬어가는 챕터입니다.

여기서 선택지가 나왔던 것 같은데, 저는 미래를 바꾸길 원한다를 선택했었습니다(선택지 문장은 기억에 의존한거라 조금 다를 수 있음).

 

 

미라보, 마리모, 마리보, 마리오

 

너 다니엘아, 이 말씀을 비밀에 부쳐 마지막 그 때가 오기까지 이 책을 봉해 두어라. 많은 사람들이 읽고 깨우쳐 잘 알게 되는 날이 올 것이다. 그러나 갈팡질팡하는 사람도 많을 것이다.

 

 

그..아이마스인가 러브라이브인가 뭔가 하는 거기에 나올 것 같은 외제니

 

 

적들은 별로 강력하지 않고, 8턴이라는 시간 제한이 빡빡한 편입니다.

저는 실패했지만, 포인트는 폴린으로 npc들에게 돌아가며 대화를 걸어 적들의 위치를 드러내는것입니다. 폴린으로 대화를 걸면 적들 일부가 도망치기때문에 그렇습니다. 

 

각 npc별로 대화를 걸었을때 드러나는 적군 위치는 스샷을 참고해주세요. 위치를 안다쳐도 8턴 제한은 빠듯하기때문에 미리 병력을 분산해놓는게 중요할 것 같네요. 다 몰려 다니면 턴이 부족했습니다.

 

 

안경녀한테 말을 걸면 12시쪽이 드러나고

 

로즈장군님한테 대화를 걸면 9시쪽이

 

실내에서 말타고 다니는 미친놈한테 말을 걸면 6시쪽이 드러납니다

 

마지막으로 마리에게 말을 걸면 3시쪽이 나오는데, 니베르네는 뭐였나 기억이 잘 안나네요. 처음부터 니베르네 대화를 걸은 후에 재시작을 해봅시다(?).

 

 

쌓인 일러스트를 보고 다음 챕터로 ㄱㄱ

 

 

특이하게 다 가린(?) 여캐

 

남캐는 딱히 보고 싶지 않으니까 열지 않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