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04 3

야마모토씨네 고양이 이야기

알라딘에서 단돈 2700원에 구매한 일상만화 개인적으로 공감툰이나 일상툰을 개극혐하는데, 이 작품은 작가의 관찰력이나 센스가 돋보여서 꽤 재밌게 읽을 수 있었다. 그림체는 매우 단순하지만 표현력이 좋아서, 작가의 감정이나 분위기 전달에는 무리가 없는 편이다. 재밌는 에피소드들이 더러 있는데, 그 중에서 고양이 방생각을 잡던 에피소드, 온몸승부 에피소드가 특히 내취향 사이버 사이코 스토커가 된 야마모토 사호 방생각을 잡았던 야마모토씨지만 분양자가 우울증 환자인 것을 알게 되자마자 계획 철회! 사호씨의 온몸승부 탈의쑈 ...단편집 가격이 6천원 이상이었다면 뭔가 미묘했을 것 같은데(?), 매우 저렴한 가격에 적당히 웃긴 에세이 만화를 보고 싶은 분들에게는 이 작품을 추천드립니다.

잡담/만화 2024.04.04

금수복국

지난 주말 친구들 가족 모임(?)으로 방문한 해운대 금수복국 예전부터 유명했던 곳으로 알고 있는데, 최근에 빕구루망에 선정되서 그런지 아침부터(아침 7시) 대기줄이 있었다. ...아무리 주말이라지만 주문 전부터 미슐랭 파워를 제대로 느낄 수 있었다. 대충 코스요리표 대충 메뉴판 복까스, 돈복군만두, 복육회 오만가지 복요리가! 내가 먹은건 밀복국이었는데, 개인적인 감상은... 줄서서 먹을정도는 아닌 것 같다는 것이다. 다른 복요리 전문점들과 비교했을 때 특출나게 맛있진 않았기 때문이다. 죽음을 기다리는 복어들

잡담 2024.04.04

[펌] 스페이스 워로드 오르건 트레이딩 시뮬레이터 한글 패치

이상하고 진화하는 우주에서 장기를 사고, 팔고, 거래하세요. 당신이 필요하다는 것을 몰랐던 공상 과학 바디 호러 시장 거물 게임에서 외계 자본주의의 떨리는 내부로 뛰어드세요. 출시 전에는 한국어 지원에 체크해놨다가, 출시하면서 슬그머니 입을 닦은 그 게임! ..스페이스 연변 자치주 장기 매매 게임의 유저 한글 패치가 나왔습니다 ▼ 한글 패치 배포처, 으잌님 블로그 링크 [한글패치] Space Warlord Orga.. : 네이버블로그 (naver.com) [한글패치] Space Warlord Organ Trading Simulator [스팀 게임 페이지] [한글 패치 다운로드] 암호: eueeeeeeeek.kr 한글패치 제작 Eueeeeeeeek (으잌㉪) 게... blog.naver.com ▼ 스팀 상..

게임 2024.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