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텀 강화 : 회복, 회심 또는 공격(도전자가 발동하지 않더라도 약점기준 회심100%가 넘기 때문에)
약점기준 회심 : 10 40 5 30(상처 부위 공격시 20%추가)=85%(105%), 도전자 발동시 125%
태도 뿐만 아니라 집중, 가드성능, 피리명인, 포술 등 전용 스킬(?)이 필요 없는 검사 무기들은 무기만 바꿔서 쓸 수 있습니다.
간파가 하나 빠져서 비분노시에는 약점기준 회심 70%(상처 부위 공격시 20%추가), 도전자 발동시 회심 20%추가.
태도 뿐만 아니라 집중, 가드성능, 피리명인, 포술 등 전용 스킬(?)이 필요 없는 검사 무기들은 무기만 바꿔서 쓸 수 있습니다.
커스텀 강화 : 회복 회심 속성강화(또는 방어)
약점 기준 회심(상처) : 85%(105%), 도전자 발동시 20%추가
간파를 낮추는 것도 괜찮을 것 같긴 한데, 참모아 크리가 안뜨면 기분이 안좋아지기 때문에 간파7을 넣었습니다. 아니면 활공복장+나 어쌔신 복장+에 달인주를 넣고, 방어구에서 달인주를 약간 덜어내는 식으로 써도 될 것 같네요.
약점 기준 회심(상처) : 70%(90%), 몬스터 분노시 90%(110%)
내충주는 취향에 따라서 넣거나 빼서 쓰세요.
커스텀 강화 : 회복 회심 속성강화(또는 방어)
약점 기준 회심(상처) : 85%(105%), 도전자 발동시 20%추가
멀티용으로 내충주를, 라잔용으로 심안이 들어가 있습니다.
태도 커스텀은 아니고, 회성3과 움감이 들어간 검사용 커스텀(멀티에서 움감이 필수적인 한손검이라거나)입니다.
커스텀 강화 : 회복 공격
약점 기준 회심(상처) : 80%(100%), 도전자 발동시 20%추가
'게임 > 몬스터 헌터 월드 : 아이스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스본 만개 축제 정리 (0) | 2020.04.10 |
---|---|
개즐겜 콕펑건랜 수렵영상 (0) | 2020.04.10 |
쇄광의 순부 커스텀 (0) | 2020.04.09 |
브라키 건랜스-쇄광의 총창 커스텀 (0) | 2020.04.09 |
무페토 각성 조충곤 커스텀 (3) | 2020.04.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