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신작

지하철역 시뮬레이터, 오버크라우드

mad wand 2020. 10. 6. 21:17

 

 

 

 

공식 한국어 지원, 현재 출시특가로 14350원에 판매중입니다

 

 

정신나간 컨셉의 육교(?)

 

 

 

 

 

지하철역이라는 이름의 던전

 

직원들의 워크쉬프트. ui가 복잡한걸로 봐서 역사가 커지면 신경쓸게 많아질 것 같네요

 

 

 

직원들마다 능력치가..

 

이쯤되면 승객들이 모두 미쳐버린다

 

 

 

 

 

게임에 대해





'매일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출근하고자 필사적으로 지하철에 몰려듭니다. 제 시간 안에 이들이 도착할 수 있도록 완벽한 열차 역을 만들고 운영할 수 있나요?

Overcrowd는 번화한 도시 Lubdon Town의 열차 역을 배경으로 한 전술 매니지먼트 심 세트 게임입니다. 건설과 일시정지 기능의 실시간 전략 및 공간형 퍼즐이 합쳐진 Overcrowd은 눈 깜짝할 사이에 결정해야할 선택과 전략적인 사고를 요하는 게임입니다.



4층까지 땅을 파서 건설하세요. 레이아웃을 신중하게 설계하고 맞춤형 방향 표지판을 사용하여 통근 경로를 표시합니다. 잠금 해제 및 조달할 수 있는 다양한 장비로 물건을 계속 추적할 수 있습니다.



뛰어난 팀을 구성하고 공구를 장착하여 열차 역을 실시간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배치해야 합니다. 우선 순위를 설정하거나 휴식 시간 예약하기 및 수동으로 배치할 수 있습니다. 직원실을 잘 구비하여 직원들의 레벨을 잘 유지하면 최고의 열차역으로 거듭날 수 있습니다.



통근자들은 우리처럼 도움이 필요합니다. 땅, 열, 먼지, 쥐 등 열악한 환경에서 운영되는 열차 역의 위험은 역의 상태 및 역의 평판에 영향을 미칩니다. 열차 역 운영을 실패시키려는 깡패와 소매치기를 조심하세요!



쓰레기 비우기, 발전기 급유, 전력, 쓰레기 수거, 열, 통근자 AI, 상점 가격, 재고 및 직원 활동 등 모든 것이 각자만의 레벨로 시뮬레이션합니다. 상호작용하는 시스템의 범위가 상당히 넓기 때문에 게임 플레이를 예측할 수 없는 긴박감을 제공합니다.



  • 절차적 캠페인. 절차적 캠페인에서는 열차 역의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더 많은 기술을 조달하고 직원을 채용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자원을 가지면 이전의 열차역으로 돌아가 5성급 평가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샌드박스 모드. 돈, 직원, 지도 크기, 승/하차 상태 등 모든 것을 정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난이도 상/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창작이 요구되는 게임입니다.
  • 오늘의 통근. 랜덤으로 생성된 맵에서 고유한 열차역을 구축합니다.

 

 

https://store.steampowered.com/app/726110/Overcrowd_A_Commute_Em_Up/?l=koreana

 

Save 30% on Overcrowd: A Commute 'Em Up on Steam

Design and build the most efficient metro stations known to man! Excavate. Expand. Set staff priorities. And manage the commuter flow. Overcrowd is a 2.5D management/tycoon/simulator set below the bustling city of Lubdon Town.

store.steampowere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