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디펜더스 퀘스트, 몰아치는 양떼 극한 난이도

mad wand 2019. 9. 18. 21:49
반응형

심화 난이도 포함 7번 정도 한 것 같은데, 익스트림은 도저히 클리어각이 안보여서 스킬을 다시 찍어봤습니다.

결론 ..."dps고 나발이고 무조건 강력한 한방이 있냐 없냐가 중요하다"

 

배치는 젠 포인트에 법사, 최대 사거리쪽에서 궁수 2기 배치, 법사 오른편에 야만인 배치, 1시쪽에 노업 야만인 배치.

시작 포인트로 2궁수 풀강, 법사 풀강, 남은 포인트로 11시쪽 야만인 적당히 강화합니다.

 

양의 이동 경로에 맞춰서 병력들을 조금씩 이동배치하고, 포인트가 모이면 기사 한기, 치유사 한기 추가.

1시쪽은 그냥 놨두고, 법사, 야만인, 기사를 뺑뺑이 돌리다가 양과의 거리가 멀어지면 궁수를 돌립니다. 

남는 포인트는 유닛 추가가 아니라 강화에만 투자합니다. 어차피 많이 배치 해봤자 때릴 수 있는 놈은 한정적이에요.

선배치한 유닛들을 다 강화하고 나면 궁수를 추가 배치합니다.

 

그 후에는 양을 스토킹하면서 노가다만 하면 이동경로 3/5쯤 가서 양을 죽일 수 있습니다.

 

 

 

 

 

 

원래 체력이 9999999였나 그럴겁니다.

 

틈나는대로 분노(?)마법을 써주면 약간 더 빨리 죽일 수 있습니다.

 

아군 유닛 레벨은 평균 31정도면 무난하게 클리어가 될 것 같습니다.

 

 

알고보니 메뉴>접근성에서 경험치 및 골드 획득량을 조절할 수 있더라구요? 그전까지 피똥싸면서 노가다 했었는데 300%로 바꿔버리니까 세상만사가 편해집니다.

 

 

이하 스킬트리

 

고용할때는 야만인으로 표시 됐던 것 같은데, 파티창에서는 어째선지 광전사로 표시되는 야만인들(???)

기존에는 dps를 생각해서 질풍참이나 쌍칼티콘을 찍었었는데, 이러면 절대로 양을 죽일 딜이 안나옵니다.

 

다른 클래스들도 비슷하게 1~3단계의 스킬을 많이 찍었었는데, 그런 식으로 찍으니 골인 지점 직전에 피가 200만이었나 20만이었나..몇번 반복해봐도 다 똑같더군요. 

 

맵이 굉장히 단순하기 때문에 화력이 나오냐? 안나오냐가 클리어 여부를 가릅니다. 하위단계의 스킬들은 버리고 궁극기 위주로 찍으세요.

 

궁수도 비슷.

 

참모아 베기와 진모아 베기를 찍어줍니다. 아랫쪽의 모루와 칼도 딜뻥에 효과적.

 

삼키기와 포효가 양에게 통하지 않아서 용은 안쓰는게 낫습니다.

 

법사도 대충 궁에 몰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