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몬스터 헌터 월드 : 아이스본

얼음연성 한손검 커스텀

mad wand 2020. 5. 8. 21:42

 

도전자 극의를 채용한 범용 커스텀입니다.  

 

무기각성 : 빙룡의 신비 예5 공655

커스텀 강화 : 회심1 회복1 아무거나

약점기준 회심(상처) : 15 30 30(50)=95%, 도전자 발동시 추가회심 발생

 

 

 

알바트리온용 커스텀

 

무기각성 : 빙룡의 신비 예5 공65 속성강화5

커스텀 강화 : 회심 회복 속성

약점기준 회심(상처) : 15 30 30(50)=75%(95%), 도전자 발동시 추가회심 20% 

 

솔플기준으로 에스카톤 저지먼트 전에 아슬아슬하게 속성 대경직이 한번 나옵니다(못때리면 안나올 확률이 많이 높음). 회심 커강 대신 속성을 더 박거나, 속성강화 스킬을 더 챙기는 방향도 있습니다.

 

용문5셋 황제금 손검은 속성 대경직 자체는 훨씬 잘 볼 수 있던데, 저스트 러쉬 딜이 약합니다.

 

아무래도 회피성능까지 챙기다보니 깡공 스킬이 부족합니다. 백스텝으로 잘피하거나 낮은 회성으로 플레이가 가능하다면 다른 스킬(공격, 완충, 속성강화 등)을 챙기는게 좋습니다.

 

2인 플레이+서로 속성을 별로 안챙기는 무기나 세팅이라면 에스카톤 바로 직전쯤에 속성 대경직이 나오는 대참사가 벌어지기도 합니다. '뭐지? 쌍검이나 차액이었으면 못해도 솔플 2분컷 쌍코피였는데? 왜 손검으로는 무난하게 때려도 속성 대경직이 안뜨지? 멀티인데? 에스카톤 쓸 때 됐는데? 조졌는데? 아 드디어 떴네' 같은 느낌으로다가

 

 

위와 동일. 설명생략 합니다

 

 

 

 

전화위복은 1레벨이 효율이 좋습니다. 뭔가 애매한 느낌이라서 사실 그다지 자주 쓰는 커스텀은 아닙니다. 

 

무기 각성 : 빙룡의 신비, 예리도5(또는 6), 공655(예리도를 6으로 할경우에는 555)

커스텀 강화 : 회심 회복

약점기준 회심(상처) : 5 5 10 30 30(50)=80%(100%)

 

 

 

 

무기 각성 : 빙룡의 신비, 예리도5(또는 6), 공655(예리도를 6으로 할경우에는 555)

커스텀 강화 : 회심 회복

약점기준 회심(상처) : 15 30 5 30=80%(100%)

 

완충3이 들어간 커스텀입니다.

 

약점기준 회심 : 80%(100%)

 

완전충전3이 빠지고 전화위복3이 들어간 커스텀입니다. 

 

 

약점기준 회심 : 80%(100%)

 

공7, 완충3이 들어간 커스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