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무기 각성 : 예5공6555
커스텀 강화 : 공격1 회복1
약점 기준 회심(상처) : 5 40 5 30(50)=80%(100%), 도전자 발동시 추가 회심 발생
2슬롯이 하나 남는데, 심안주를 넣으면 많이 편해지는 몬스터(라잔, 은화금화룡, 얀가 등) 상대로 넣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그 외 완전충전이나 속납주가 필요없다면 공격을 7까지 넣고, 추가적인 공격스킬을 더 넣을 수도 있습니다.
속납주를 뺀다면 폭파내성3(내폭주)을 챙겨서 임계 브라키용으로 쓴다거나, 발하자크 대용으로 쓸 수도 있고, 내절주를 넣는다거나 기타등등등
커스텀 강화 : 회심1 회복1 속성1
약점 기준 회심(상처) : 10 40 5 30(50)=85%(105%), 도전자 발동시 추가회심 발생
아무래도 타수가 많은 무기라서 지속주III로 늘어나는 칼날연마 지속시간(45초 추가)가 괜찮을 것 같긴 한데, 취향에 따라서 다른 스킬로 바꾸셔도 좋습니다.
커스텀 강화 : 공격1 회복1
무기 각성 : 예5공6555
약점 기준 회심(상처) : 5 40 5 30(50)=80%(100%), 도전자 발동시 추가회심 발생
얼음연성 발납 손검은 아니라, 일반 손검 커스텀입니다.
커스텀 강화 : 회복1 공격1
약점 기준 회심(상처) : 5 40 5 30(50)=80%(100%)
방음-회피주 대신에 도약-회피주, 지속주III등을 넣으셔도 좋습니다.
반응형
'게임 > 몬스터 헌터 월드 : 아이스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스본 v.14.02.00 패치 내용 (0) | 2020.08.12 |
---|---|
알바트리온 근접무기 파티 플레이 0분침 (0) | 2020.08.11 |
거너(gunner)에요 (0) | 2020.08.09 |
에스카드라 커스텀들 (0) | 2020.08.09 |
오르그문그 3셋 KO극의 커스텀 (0) | 2020.08.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