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게임 노맨즈 스카이 환불 사태가 떠오르는 사과문
www.gog.com/news/extended_refund_policy_for_no_mans_sky
We know that many of you expressed disappointment about the lack of the new multiplayer feature in the latest update to No Man's Sky on GOG.COM. While we have limited control over games and content updates, we want you to have the best and risk-free experience possible when you buy a game on GOG.COM.Although Hello Games chose not to offer refunds over missing game content to our users and instead promised to bring the missing multiplayer content later this year, we understand that some of you might not be willing to wait. For this reason, entirely at GOG's own cost, we’re offering an extended refund policy for all owners of No Man’s Sky. Even if your purchase is no longer covered by the 30-Day Money Back Guarantee, you can contact our customer support team and we’ll issue a refund in wallet funds.This extended refund policy applies to all owners of No Man's Sky on GOG.COM who request the refund by this Sunday, July 29, 10:00 PM UTC.
노맨즈 스카이 개발자 션 머레이와의 인터뷰
www.theguardian.com/games/2018/jul/20/no-mans-sky-next-hello-games-sean-murray-harassment-interview
대충 구글 번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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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Man 's Sky가 출시 된 이래 거의 2 년 동안 스튜디오의 어느 누구도 언론인과 이야기하지 않았습니다. 일부 플레이어의 높은 기대치를 충족하지 못해 끔찍한 인터넷 괴롭힘 캠페인을 촉발 시켰고 작은 스튜디오와 직원들은 겁을 먹었습니다. 그의 망설임에 대해 그를 비난하기는 어렵습니다. 언론과의 대화는 부분적으로 머레이의 시련을 일으켰습니다. SF 게임 이 출시되기 전 인터뷰에서 공상 과학 게임과 그 엄청난 야망 을 이야기 했던 노 맨스 스카이의 눈에 띄는 크리에이티브 리드로서 그는 게임 이 출시 될 때 개발 중 약속 된 기능이 존재하지 않았을 때 많은 분노를 느꼈습니다. . Reddit의 한 포스터는 Murray가 No Man 's Sky에 대한 인터뷰에서 말한 모든 내용의 목록을 작성했으며 실제로 게임에있는 내용과 상호 참조되었습니다. 아첨하지 않았습니다.
No Man 's Sky가 일부 플레이어가 예상했던 것과 다른 게임으로 판명되었을 때 언론은 Hello Games를 공격하지 않았습니다. 대부분의 리뷰는 그 공허함을 언급했지만 비평가들은 또한 그 외로운 분위기, Asimovian 미학 , 그리고 절차 적 동식물로 완성 된 행성과 시스템의 전체 우주를 생성하는 놀라운 기술적 업적을 칭찬했습니다 . 그러나 무의식적으로 언론은 공격자들에게 탄약을주었습니다. 몇 주 후, 실망한 선수들은 계속 움직 였고 화난 선수들은 남은 전부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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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는 2016 년 8 월에 No Man 's Sky가 출시 된 후 몇 주와 몇 달 동안 일어난 일을 되풀이하기를 꺼려하지만 (“정말 개인적이며 처리 할 조언이 없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여기에는 살해 위협, 스튜디오로 보내진 폭탄 위협, 무서운 규모로 Hello Games에서 일한 사람들에 대한 괴롭힘이 포함되었습니다. 그들은 Scotland Yard와 메트로폴리탄 경찰과 정기적으로 접촉했습니다. Murray는 "우리는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았지만 기본적으로 얻을 수있는만큼 나빴습니다."라고 말합니다. “화난 폭도들이 할 수있는 일들이 많이 있습니다. 누군가의 삶을 얼마나 나쁘게 만들 수 있는지에 대한 크라우드 소싱 된 일입니다.
“원래 예고편에 나비가 있었다는 사실에 대해 죽음의 위협을 받았던 기억이납니다. 나비가 지나갈 때 볼 수 있었지만 출시 게임에는 나비가 없었습니다. '게임에서 나비에 대해 살해 위협을 할 때 당신은 나쁜 놈일 수 있습니다.'라고 생각했던 기억이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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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게 게임을 만드는 이유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당신은 거기에 서 있고 당신 앞에는 화난 폭도들이 분명히 있지만 그 뒤에는 다른 군중이 있습니다. 나는 그들과 직접 소통하고 싶다. 나는 그들을 위해 무언가를 만들고 싶다.”
2016 년 Hello Games의 실수는 나쁜 게임을 만드는 것이 아닙니다. 과대 광고가 통제에서 벗어나기 시작했을 때 기대치를 관리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지난 2 년 동안 최선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스튜디오는 처음부터 뛰어 들었고, 약자에서 가장 기대되는 게임 중 하나로 게임을 고수하는 사람들에 의해 올바르게 수행되고 있습니다. 다시 약탈하기 위해 세계에서. 이것은 전례없는 개발 스토리이며, 작업하는 사람들에게 엄청난 부담을 안겨줍니다.
Murray는“출시를 앞두고, 시간을 좀 더 갖기 위해 내 팔을 잘랐을 것입니다. “우리는 커뮤니티와 외부 세력으로부터 엄청난 압력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돈이 부족했습니다. 우리는 너무 열심히 일하고있었습니다. 우리는 지금 우리 삶에서 훨씬 더 나은 균형을 얻었습니다.
노맨즈 스카이 어설프게 냈다가 살해협박, 폭탄테러 협박도 받았다는 션 머레이 예하(?) 제작진들. 그래도 x가리 제대로 박고, 열심히 개발해서 4년이 지난 지금은 노맨즈 스카이가 꽤 재밌어졌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씨펑2079 또는 씨펑2081도 지금보다 더 재밌어질 수도 있겠네요. 인원이 많으니까 2077.5나 2078일 수도 있는 것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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