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산 딥다크 판타지 RPG
보자마자 Exanima가 생각난 게임입니다. 엑사니마는 어떻게 됐나 궁금해서 상점페이지 보니 여전히 얼리억세스..
스파크 인 더 다크의 발매일은 미정인데 킥스타터, 얼리억세스 이야기는 안보이고, 러시아 버전은 있는 것 같습니다. 디코 같은데서 따로 뿌린건지;
쓰파씨바 인터뷰
Spark in the Dark - подземелье тайн (mmoedge.ru)
개발그룹? 카페? 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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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번역
자신에 대해, 팀에 대해 말해? 어떻게, 왜 당신은 그의 "디아블로이드"를 만들기 위해 아이디어를 내놓았고 어떻게 그 것과 근본적으로 다를 것입니다 - 우선, 아마도, 망명의 경로에서 3?
내 이름은 세르게이, 나는 젊은 게임 팀 스텔라 물고기를 나타냅니다. 현재 우리 팀은 7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어둠 속에서 불꽃은 우리의 첫 번째 프로젝트입니다. 이 게임을 만들기로 한 결정은 몇 년 전인 2016년에 일어났습니다. 스크립트와 첫 번째 스케치가 나타난 때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이야기 솔로 통로에 초점을 맞출 계획이다. 그래서 당신은 협동 조합의 꿈을 꿀 필요가 없습니다?
예, 게임은 주로 솔로 통과를 위해 만들어집니다. 고대 던전의 깊이에서 잃어버린 외로운 영혼 - 이것은 플롯, 게임의 원래 철학을 필요로한다.
아마도 미래에협동조합에 대한 별도의 정권이 있을 것이지만,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기에는 너무 이르다.
플레이어는 여러 종류의 캐릭터를 가지고 있으며, 각 문자에는 자체 뒷이야기, 자체 기능, 무기와 갑옷의 유형에 대한 경향이 있습니다. 그리고 네, 근접 공격 외에도 게임은 장거리 무기가 될 것입니다.
던전은 바닥, 계층으로 나뉩니다. 그리고 각각의 구조는 무엇입니까?
예, 던전은 긴 라인 구조를 알고있다. 신비한 깊이로 관통, 다음 계층으로의 전환을 찾는 - 이것은 플레이어의 주요 작업 중 하나입니다, 다시 방법이 없습니다.
우울한 던전은 다양한 괴물, 함정, 수수께끼, 비밀 장소로 가득합니다. 동시에, 게임은 제공하고 전달의 다른 방법을 장려 - 예를 들어, 당신은 싸움을 입력하지 않고 스텔스 모드에서 위험한 몬스터를 우회 할 수 있습니다. 또는 함정을 설정하고 그로 적을 유혹. 그리고 아무도 근접 전에서 정직한 싸움을 취소하지 않았다. 요컨대, 당신은 당신이 품질의 롤 플레잉 게임을 할 수 있도록 통과의 전술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물론 게임에 보스가있을 것입니다. 그들은 용감한 영웅을위한 도전이다.
게임이 준비 에 얼마나 가깝고 공개 알파 버전이나 데모가 출시되기 전에 무엇을해야합니까? 그것은 비밀이 아니라면, 어떤 위치, 기술, 원수가 아니라면 - 그것에 계획된 것은 무엇입니까?
첫 번째 공개 테스트 버전은 VK의 다크 그룹의 스파크 가입자를 위해 올 가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테스트 어셈블리에는 전체 수준의 던전이 포함됩니다. 이 릴리스의 주요 목적은 전투 부분을 포함하여 주요 게임 역학을 선택하는 성공을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커뮤니티의 피드백을 받고 사람들이 좋아하는 게임과 개선해야 할 순간을 보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는 이 순간을 준비하고 고대하고 있습니다.
Steam의 Spark in the Dark (steampowered.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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