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한국어 지원, 1월 26일 발매
솔직히 트레일러나 설명을 봐도 뭔게임인지 모르겠습니다. 그냥 줄만 연결하면 장땡인 것 같기도 하고
게임에 대해
하나의 퍼즐 | 수백 개의 조각
SOLAS는 신스 웨이브가 가득한 퍼즐로 컴컴한 부서진 정경 속에서 빛을 인도하는 게임입니다. 번쩍거리는 네온의 리듬에 맞춰 퍼즐을 해결하며, 부서진 세계와 이를 조정하는 기이한 기호들의 규칙을 파악하세요.
SOLAS는 지속적으로 시뮬레이션되는 하나로 연결된 세계입니다. 로고에서 흘러나오는 첫 박동이 모든 퍼즐에 영향을 미치죠. 각 방은 하나의 큰 퍼즐 조각이며, 모든 문은 새로운 탐험의 길로 이어집니다. 색상 기반 퍼즐이긴 하지만, SOLAS는 처음부터 색맹 모드로도 편하게 플레이 가능합니다.
특징
어둠을 탐험하다 보면, 어쩌면... 고칠 방법을 알아낼지도 모릅니다.
● 150개 이상의 서로 이어진 퍼즐 화면
● 신스에서 영감을 얻은 아름다운 스타일과 음악을 중심으로 한 스토리
● 처음부터 색맹 모드로 플레이 가능
● 하나의 방이 모든 것에 영향을 주며 서로 연결된 하나의 세계 탐험
● 오리지널 신스/칠웨이브 사운드트랙
● 숨겨진 구역 발견, 암호 해독
● 텍스트나 대화가 필요없는 직관적인 비주얼과 음악
크리에이터
Amicable Animal: 파트 타임 강사, 파트 타임 개발자이자 언제나 차를 마시는 사람이 만든 1인 스튜디오입니다. 고전적인 메커닉에, 현대적인 미니멀리스트 게임 디자인을 결합하는 것을 추구합니다. SOLAS는 Amicable Animal의 첫 번째 상업 게임입니다.
Jamesy Downie: SOLAS의 신스웨이브 사운드를 제작한 음악가입니다. 80년대와 VHS 관련 모든 것에 집착하고 있으며, 어쩐지 어두운 분위기지만 마음이 편해지는 사운드트랙을 제작합니다.
Steven McSeveney: 사운드 디자이너이자 올라운드 오디오 덕후입니다. 세상에 생명을 불어넣는 몰입감 넘치는 음향 경험을 선사합니다. 네온으로 가득한 비주얼과 게임의 신스 넘치는 사운드트랙을 결합한 SOLAS의 효과음을 담당했습니다.
Steam의 SOLAS 128 (steampowered.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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