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신작

펀타지아, 9월 15일 출시

mad wand 2022. 9. 5. 14:24

털쟁이(?)들을 위한 2d 레이싱 게임! 퍼리 로드! 펀타시아!

 

 

상점 페이지 설명부터 유난히 털북숭이라는 단어가 많이 나옵니다.

그리고 유명한지는 모르겠는데, 이탈리아의 예술가 엠마뉴엘 올리브라는 분이 아트웍을 담당했다고 합니다. '어드벤처 타임의 영감을 어쩌고 저쩌고..' 그런데 어탐은 귀여운게 대부분이라서, 이 게임의 감성과는 약간 거리감이 있는 것 같네요. 그냥 엠마뉴엘씨가 어탐 팬인듯(?).

 

 

공식 한국어 지원, 스팀 데모 O

 

 

 

Steam의 Funtasia (steampowered.com)

 

Funtasia on Steam

Funtasia, a colorful paradise being polluted by airborne garbage. Only a handful of heroes and their goofy wheel machinations can help fend off the trash. Push pedal to metal, drive fast, and survive the Furry Road in this physics-based, side-scrolling rac

store.steampowered.com

 

 

게임에 대해

 


북실북실한 도로를 달릴 시간입니다! Funtasia는 횡스크롤 2D 레이싱 게임으로, 그 목표는 간단합니다. 최대한 빨리 달려 피니시 라인에 도달하는 것이죠. 우주에서 떨어지는 쓰레기로 인해 Funtasia의 아름답고 생태학적으로 지속 가능한 세계와 털북숭이 거주민들이 죽음을 맞이하지 않도록 도와주세요.

Funtasia는 단순히 선택해 플레이하는 것은 간단하지만, 완벽하게 마스터하는 것은 까다로운 게임으로, 타이밍과 균형이 매우 중요합니다. 레이스 트랙은 피니시 라인에 도달하는 것을 막는 언덕, 구덩이, 다리, 흘러내리는 모래, 절벽, 동굴로 가득합니다. 피니시 라인에 도달하려면 밸런싱 가스, 브레이크, 그리고 차량이 필요합니다(드라이버들은 시속 100km로 달리는 도중 딱딱한 표면에 맞닥뜨리는 걸 좋아하지 않을 뿐더러, 의사들도 권장하지 않는답니다).

아, 그리고 멈출 수 없다는 걸 기억하세요. 오직 정말, 정말 빠르게 달릴 수 있을 뿐이죠. 브레이크는 겁쟁이들을 위한 거니까요. 이 차량의 배터리는 오래 쓸 수 있는 걸로 유명하진 않답니다!

 

 

  • 10개의 환상적인 트랙을 정말, 정말 빨리 달려서 털북숭이 동물들로 가득한 천국, Funtasia를 무시무시한 쓰레기의 파도로부터 구해주세요!
  • 고유한 성능, 어려움, 특성을 지닌 40종의 차량을 마스터해보세요!
  • 뒤틀리고 비열한 적들이 등장하는 보스전에서 살아남으세요!
  • 털북숭이 도로를 홀로 용감하게 주행하거나, 협력 모드 또는 챌린지 모드에서 두 명이 함께 달려보세요.
  • 온라인 랭킹 보드에서 전 세계의 플레이어들에게 도전해 속도전에서 최고의 자리를 차지해보세요.
  • 이탈리아 아티스트 Emanuele Olives가 Adventure Time 및 Troma에서의 Heinz Edelmenn 작품에 영감을 받아 탄생시킨 아름다운 아트 스타일을 경험해보세요.

 

 

"북실북실, 털북숭이 동물, 털북숭이 도로"

대놓고 털쟁이들을 노리고 만든 게임입니다.

 

털북숭이..괴물...

 

퍼리로드와 무지개빔

 

몬스터 디자인의 상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