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히트박스를 정교하게 깎았다고 회사가 주장하지만 현실은 플레이어의 공격판정만 정직하고, 적들의 공격판정은 정신나감
이 외에도 용인병이나 암흑의 부산물 기본개체, 강화개체, 거대 몬스터들은 히트박스 판정이 엄청 구린 편이다.
특히 용인병이 두드러지게 구린 편인데, 이 몹의 경우 피를 다 깐 상태에서 더 때려도 안죽길래 무적기믹이 있는걸로 착각했던 기억이 난다.
반응형
'게임 > 엘든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백금의 라티나 퀘스트 라인 (0) | 2022.03.06 |
---|---|
황금 나무의 은총+2 탈리스만 위치 (0) | 2022.03.06 |
트리나의 검 획득 위치 (0) | 2022.03.06 |
흑왕의 대검 (0) | 2022.03.06 |
엘든링 성배의 물방울 12개 위치 (0) | 2022.03.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