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심을 넣은 커스텀과, 완충을 넣은 커스텀 두가지가 있습니다. 활을 생각하면 앙심 커스텀을 쓰더라도 무기 커강에 회복을 넣어도 괜찮을 것 같긴 한데, 회복 커강+앙심 테스트를 안해봐서 생략합니다.
앙심이 들어간 커스텀입니다.
체력이나 회성을 줄이고 공격이나 도전자(방어구를 교체해야 됨)를 더 올릴 수도 있습니다.
파츠 : 반동 반동 근거리 근거리
약점 기준 회심(상처) : 20 10 5 20 30=85%(105%), 도전자 발동시 추가 회심 발생
완충이 들어간 커스텀입니다.
파츠 : 반반근근
약점기준 회심(상처) : 10 40 5 30=85%(105%), 도전자 발동시 추가회심 발생
인땅 역모멸 테스트 추가
위 커스텀들로 이벤트 모멸넬기를 각각 한번씩 잡아봤는데 무난하게 5분대가 나옵니다. 압도적인 화력(?)으로 봐선 원격라보는 쓸만한 것 같습니다.
대충 시작은 위에서 돌맹이 하나 주음(시간 아까우면 거름탄을 장착해도 됨)>회피 복장 입고 떨어지면서 슬링어를 땅바닥에 발사>넬기가 두리번거림>총알 1~2발을 쏨>포효 회피(회피복장 발동)>한대 때림>클러치>고개 세번 돌리고 상처내기
풀도핑 기준으로(그레이트 귀인약, 귀인가루, 귀인씨앗, 공대+야옹사격술) 앞발 흰가시는 4발 때리면 터지고 머리는 5발인가 6발쯤 때리면 터지니까, 적절히 조절하면서 때리면 됩니다. 머리 흰가시 조절 중에 클러치 경직이 터지면 좀 꼬이는데, 그것만 아니면 통상 라보도 모멸넬기 상대로는 괜찮은 것 같네요.
p.s
탄육질이 더러운 몬스터 상대로는 개노답 데미지가 나올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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