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모 버전의 플레이 타임은 10~20분 정도
-데모버전이라서 그렇겠지만 스킬트리가 매우 적음
-다운로드 링크 : http://gameround.co/detail/92 (사이트 가입 필요, 런처 인스톨 후에 게임 인스톨 하는 방식)
-플레이어의 공격은 선딜과 후딜이 약간 있는데, 그에 반해 회피(숏스텝, 구르기)은 경쾌하다. 공격과 방어의 리듬이 달라서 때리고, 구르고, 패링하는 조작감이 좋다
-어렵게 만들려면 밑도 끝도 없이 어렵게 만들 수 있을 것 같다
-플레이어의 스태미너가 없다. 장점 혹은 단점이 될 수 있을텐데, 스태미너가 생긴다면 게임 난이도가 많이 올라갈 것 같아서, 개인적으로는 현존 시스템이 좋아보인다. 변태들을 위한 하드모드에서는 스태미너 제한을 걸 수도 있을듯
-패링 시스템 존재
-가드 브레이크(피아 양측) 존재
-타격음, 이펙트, 연출(살짝 느려짐)때문에 타격감이 좋다
-기본 검방 시스템으로만 완성된 느낌이 들긴 하지만, 무기가 좀 더 추가되면 좋을듯
-실내에서 플로어를 이동할 때 화면전환이 어색할 때가 있다
-컨셉아트로 봤을 때 전체 플레이타임은 1회차 기준 6시간에서 10시간정도 될 것 같기도 하고 넘을 것 같기도 하고. 아래 그림에서 필드가 더 커진다면 몇십시간쯤 되겠지만
-킥스타터 링크 : www.kickstarter.com/projects/chronosword/chrono-sword-0
-저는 제작진하고 아무 관계도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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