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썬부레이끼 건랜스 예상
1. 건랜스 무기들 기초공 일괄적으로 약화>폭항포 써야 다른 무기보다 약간 나은 수준으로 버프. 혹은 모션 배율 감소
2. 포격 레벨>엄청나게 많이 올라가면 9. 기본 배율은 라이즈 본편과 동일해서 지열참을 써야 그나마 정상화 된다는 점은 동일
3. 지열참=선딜 후딜, 유지 시간, 납도시 버프 꺼짐 등 갖고 있는 문제점을 그대로 가지고 감
3. 풀뭐시기의 3요소. 포격(버러지 딜), 용항포(방사형이 그나마 가장 쎄지만, 데미지가 포격레벨에 귀속되다보니 매우 커다란 한계가 있음. 라이즈에서 포격딜 자체가 약해져서 딜이 엄청나게 약함), 용격포(데미지 자체는 괜찮은 편이지만 선딜 후딜이 문제였음. 풀뭐시기는 한방에 쓸 수 있으니 dps는 대폭 상향되는 셈. 허나 용격포 쿨타임은 그대로일듯).
모션만 보면 개꿀잼 스킬 같지만, 버프를 다 켠 상태에서 맞춰도 투구깨기보다 약할것 같고, 후딜이 너무 길어보임
그 외 멀티에서 사용시 주변 아군을 다 날려버릴 것 같지만, 건랜스는 쓰는 사람이 없으니까 현실에서는 맞을 일이 없을거라 예상
4. 혼자만 당할 수 없는 사람들이 사실 건랜스 재밌다고 설파함
슬액 합시다(?)
저는 어제부터 슬슬 라이즈 하고 있는 중
반응형
'게임 > 몬스터 헌터 라이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매칭 좆망겜 (0) | 2022.05.29 |
---|---|
어쩌면 망겜 (0) | 2022.05.25 |
조작부터 재활 훈련 (0) | 2022.03.27 |
몬헌 라이즈 슬액 커스텀 (0) | 2021.12.13 |
링크) 라이즈 스킬 시뮬레이터 (0) | 2021.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