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플레이어는 연속적인 액션을 할 수 있지만, 이 게임은 턴제다.
- 이동속도, 공격속도, 리로드, 스왑, 파이어는 플레이어와 몹 마다 서로 다르다. 턴 기반이지만 모든 액션이 한 턴으로 균등하게 구분되진 않는다.
- 로켓런처는 데미지가 강력하지만 명중율, 리로드 속도, 1탄창 1탄환, 탄환 드랍율, 무기 드랍율 등의 이유로 퀘이크 마냥 종결 무기라고 볼 수는 없다.
'게임 > Jupiter Hell'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피터 헬 클리어각? (0) | 2019.12.13 |
---|---|
Europa의 분기점들 (0) | 2019.12.11 |
오늘도 죽는 주피터 헬 (0) | 2019.12.10 |
주피터 헬의 아이템들 (0) | 2019.12.10 |
주피터 헬의 스킬들 (0) | 2019.12.09 |